호치민 자유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BEST


베트남의 최대의 상업 도시 호치민은 하노이보다 더 수도 같은 모습을 하고있다.

사이공이라는 이름으로 친숙한 이도시는 식민지 시대의 아름다운 건물들이 남아 있어 

동양과 서양이 공존하는 묘한 매력이 있는 도시이다.

15일간 무비자 체류가 가능하며 통화는 베트남 동(VND)를 사용한다.

인천에서 약 5시간 20분 정도의 비행시간이 소요되며 

12월에서 3월 사이가 1년중 가장 시원하며 비가 많이 오지 않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최적기이다.

화려한 나이트라이프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치민의 관광 명소를 알아보자.



노트르담 대성당

호치민 한복판에서 로마네스크 양식의 고풍스런 노트르담 대성당을 마주하면 정말 이국적이다.

19세기 말 건축 되었고 성당 정면에 성모 마리아상이 있다

관광객이 많이 찾을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의 결혼식 및 웨딩 촬영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중앙 우체국

노트르담 대성당 바로 옆 기차역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노란색 외관의 중앙우체국이다.

프랑스의 에펠탑과 미국 자유의 여신상 내부를 설계한 구스타프 에펠의 걸작품으로 유명하다.



호치민 시청

청사 앞 700m가 넘는 응우옌 광장은 유명 포토스팟인 호치민 동상도 있고 매년 불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조명이 켜지는 저녁에는 유럽식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더욱 아름답다.


데탐거리

호치민 여행시 필수 코스인 여행자의 거리인 데탐거리는 많은 여행사와 버스 회사가 있어 

각종 투어 티켓 구하기가 편리하고, 저렴한 숙소와 값싸고 분위기 좋은 식당, 술집 등이 많다.

여행자 거리의 랜드마크인 크레이지 버팔로 술집은 술을 마시면서 오락시설이나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어 

베트남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벤탄 시장

1914년 프랑스 인들이 처음 조성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까지 이어져 내려오는 오래된 시장이며,

기념품부터 식품, 의류 등 없는게 없는 호치민 최대의 시장이다.

방송에도 많이 출연한 곳이기도 하며 밤에는 시장 주변 거리에 야시장으로 이어져 각종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하다.



동커이 거리

호치민의 가장 번화한 거리로 각종 명품샵이 모여있는 대표적인 쇼핑 명소이다.

노트르담 대성당, 오페라 하우스, 팍슨 백화점 등 유명한 건물들이 모여있고 

가로수 길을 따라 각종 고급 레스토랑과 럭셔리한 호텔이 늘어서 있다.



통일궁

베트남 전쟁과 통일의 역사를 관람할 수 있는 박물관으로 현재는 일반인에게 개방되어 역사를 교육하는 곳으로 애용되며

4층으로 지어진 건물에는 회의실, 지하벙커등이 그대로 보존 되어 있다.

건물 앞에는 당시 진입한 탱크 2대가 있고 옥상에는 헬기가 전시되어 있다.

통일궁은 넓은 정원과 조용한 분위기에서 관람할 수 있어 여행 중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 Recent posts